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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 잘되는 방법, 기초체온 올리기의 중요성

    • • 임신 잘되는 방법, 기초체온 올리기

    임신 잘되는 방법_기초체온 올리기


    우리 몸은 병적인 것이 아니라면 체온이 높은 것이 몸에 이롭습니다면역력이 체온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은 너무 잘 알려져 있는 사실이기도 하구요
    .



    또한, 임신 잘되는 방법으로 기초체온의 상승이 필요한데요, 배란
    전후 기초체온이 상승하면 임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럼 생활속에서 우리의 소중한 체온을 지키고 올리는 습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강한 임신준비1_스트레스를 잘 관리합니다.



    스트레스가 체온을 떨어뜨리는 것은 스트레스가 혈관을 수축시켜 정상적인 혈액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피가 잘 돌지 않으면 당연하게 체온이 떨어집니다) 그러므로
    스트레스가 많은 분들은 적절한 방법으로 기분을 전환하거나운동을
    해서 긴장을 줄이고 온몸의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을 기다리는 분들중에는 임신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분들을 보는데요, 그 스트레스가 몸을 더
    차게 하는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임신을 기다리다 결국 포기하는 마음이 될 때 예상치 못하게 임신을 했다는 이야기를 주위에서 심심찮게 듣습니다. 결국 이 스트레스가 몸을 차게하고 임신을 어렵게
    하는데 일조를 했다고 추측해 볼 수 있습니다.



     



    임신을 기다리신다면 적당한 일이나 취미로 몸을 움직이고 임신에 대한 불안과 스트레스를 잊어버리는 것이 임신 잘되는 방법으로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임신준비2_클레버메리엔 허그팬티 벨리허그를 입습니다.



    클레버메리엔 벨리허그는 특정한 조성의 바이오 써모 컴플렉스가 팬티의 하단에 엠보싱으로 처리되어 착용
    시 체온을 미세하게 올려주는 기능성 언더웨어입니다.

    기존의 속옷(팬티)에서 볼 수 없었던 웨이스트라인을 배꼽 부근까지 올린 스타일로 아랫배를 물리적으로 감싸주어

    여성에게 중요한 부위를 보호하며, 특히 웨이스트라인이 올라가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린

    클레버메리엔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입니다. 



     


    건강한 임신준비_과식을 하지 않습니다.

    과식이 체온을 떨어뜨린다고 하면 뜨끔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네요~^^

    과식을 하고 나면 피로가 확 밀려오거나 졸리는 느낌을 받습니다이것은 소화를 돕기위해 몸속의 혈액이 위장으로 몰리기때문인데요반대로 열을 내주는 기관인 근육이나 뇌로 공급되는 혈액량이 적어지기 때문에 체온이 떨어지는 것입니다.

     

    식사량을 적당히 해서 혈액이 위장으로 과하게 공급되는 것을 피하고 다른 장기로 정상적으로 흐르도록 해야 합니다.  과식을 하면 몸을 움직이기 싫어지고 그러면 운동량이 줄어들게 됩니다이러한 상태가 반복되면 살이찌고 열전도를 방해하고.... 등등의 악순환이 되기 쉽습니다복부에 지방이 쌓이면 열전도를 막아 배를 차게하는 원인이 됩니다.

     

    임신준비 중이신 분들 중에서 복부에 지방이 많다고 생각되신다면 운동으로 살을 빼는 것이 필요합니다.



     


    건강한 임신준비4_규칙적인 운동을 합니다.



    우리는 주로 칼로리 소비나 다이어트, 성인병 예방 등의 차원에서 운동의 효과를 많이 이야기 하는데요, 물론 이것도 운동의
    유익한 효과이겠지만 운동이 몸속 체온을 올리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우리몸은 본래 스스로 열을 내는 기전을 가지고 있고 우리 몸에서 열을 내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 바로
    근육입니다그리고 우리 몸 근육의 약 70%
    하체에 자리하고 있어 걷기, 조깅, 등산 등으로 하체를 많이
    움직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사회는 과거 농경사회보다 삶의 질은 윤택해졌지만 각종 성인병은 더 많아 졌다고 합니다이는
    농경사회와 현대사회의 절대적인 차이점인 '운동량'의 차이에 그 원인이 있는게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이외에도 체온을 올리기 위해서는 정제된 탄수화물 보다는 통곡물 같은 복한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고
    육류로만 단백질을 섭취하기보다는 식물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잘되는 방법으로 체온올리기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건강한 임신준비를 위해 클레버메리엔 벨리허그의 도움을 받으세요~!!



    www.clevermerienne.com


     




     









    손주영 yangchon2010@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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